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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매출 터닝포인트 원년으로”

네오, 2018 본부·부서장 경영계획 워크숍


네오바이오텍(대표이사 허영구·이하 네오)가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써닝 리더십센터에서 지난 5일과 6일 부서장 및 지사장 총 49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 본부·부서장 경영계획 워크숍’을 진행했다.


첫째 날은 외부강의, 대표이사 발표, 본부/부서별 경영계획 발표 순으로 진행됐다.


대표이사인 허영구 회장은 ‘네오바이오텍의 미래, 어떤 회사로 변화할 것인가?’를 주제로 2018년 경영방향 및 계획, 목표, 중점 사업에 대한 내용을 발표했다.


특히, 허영구 회장은 신년 경영 목표인 매출 1300억원, 영업이익 150억 달성하기 위한 경영 방향을 제시했다.


허 회장은 “신규사업을 추진해 재무구조를 건실히 할 것이며, 직원 역량 발전 교육에 힘쓰고, 성과와 보상을 아끼지 않겠다. 특히 영업사원들이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영업 환경을 개선하고, 직원 교육에도 힘쓸 것”이라며 “‘인간 중심의 기업문화’, ‘신바람 나게 일하는 기업문화’를 만들어 행복경영시스템을 구축하겠다”는 의지도 밝혔다.


이어 ‘본부·부서별 경영계획 발표’도 진행됐다. 경영기획부, 네오임플란트 국내영업본부, 글로벌영업본부, 디지털사업본부, 생산본부, 품질경영부, 마케팅본부, 연구소, GAO임상교육본부, 병원영업부, 인사총무부, 총 11개 부서가 신년 목표와 부서별 중점 추진전략을 발표하고 공유했다.


둘째 날은 분임토의, KPI·MBO 운영계획 순으로 진행되어 부서 간 협력 토론을 통해 소통의 장을 열어 회사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설정했다.


네오 임직원들은 “2018년은 ‘성장성’, ‘수익성’, ‘효율성’을 화두로, 모든 경영시스템에 이 점들을 반영해 운영할 것이며, 국내 시장 포지션을 공고히 하고, 글로벌 시장에서도 영역을 넓혀 네오의 전환점이 되는 한해가 될 것”이라고 결의를 다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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