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학교치과병원(병원장 신상훈)이 ‘2017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A등급에 선정됐다.
기획재정부에서 주관한 이번 조사는 병원을 내원한 외래환자 및 입원환자 총 240명을 대상으로 설문을 통해 서비스품질, 만족지수, 성과지수를 산출해 냈고 부산대학교치과병원은 대부분의 항목에서 90점 대의 높은 점수를 받아 S, A, B, C 등급 중 ‘A’ 우수등급을 획득했다. 이 결과는 본원의 고객중심 경영과 서비스 개선에 활용된다.
부산대학교치과병원은 그동안 병원을 찾는 환자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해 CS운영팀을 운영, 지난해의 미비점들을 보완해 나갔다. 그 결과 고객만족도 등급이 1년 만에 B등급에서 A등급으로 오르는 성과를 보였다.
신상훈 병원장은 “환자중심의 진료 서비스를 강화시켜 환자들에게 우수한 진료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는 치과병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