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05 (화)

  • -동두천 21.9℃
  • -강릉 24.2℃
  • 맑음서울 23.3℃
  • 구름많음대전 23.8℃
  • 구름많음대구 22.5℃
  • 박무울산 19.0℃
  • 구름많음광주 22.5℃
  • 구름많음부산 18.8℃
  • -고창 20.3℃
  • 박무제주 19.5℃
  • -강화 19.7℃
  • -보은 18.9℃
  • -금산 20.4℃
  • -강진군 20.4℃
  • -경주시 20.2℃
  • -거제 19.3℃
기상청 제공
치의신보 PDF 보기

‘Bio-Oss’ 네이버·유튜브서 뜬다

가이스트리히 코리아 SMR 광고 ‘스타트’

골 이식재 ‘Bio-Oss’가 네이버와 유튜브의 플랫폼에서 대중들과 만난다.

가이스트리히 코리아는 자사 제품 ‘Bio-Oss’에 대한 동영상 광고를 제작해 지난 6월 5일부터 스마트미디어렙(SMR) 방식으로 네이버TV 광고, 유튜브 광고를 진행하기 시작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에 노출되는 광고는 총 2편으로, 1편은 임플란트 성공의 기반이 되는 골 이식술의 중요성에 대한 애니메이션 광고이며, 2편은 모녀 간 대화 속에서 골 이식술의 중요성을 전달하는 대화 형태의 광고다.

해당 SMR은 사전광고심의를 거친 방송용이며, 내용을 좀 더 업그레이드해 병원 내부에서 환자 상담 시 사용 할 수 있는 병원용도 특별 제작했다. 각 치과에서 원할 경우 가이스트리히 코리아에서 이를 무료 배포할 예정이다.

해당 동영상의 경우 ‘가이스트리히 코리아’의 페이스 북에서 1, 2편을 모두 확인, 감상할 수 있다.

가이스트리히 코리아 측은 이와 관련 “이번 광고에서는 일반 대중들에게 골 이식술의 필요성과 중요성을 알리는 한편 Bio-Oss의 우수성을 강조해 보다 안전하고 오래가는 성공적인 임플란트에 대한 내용들을 공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동영상 관련 문의 02-2138-6241(가이스트리히 코리아).






관련태그

2614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