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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ENITH D’·‘SQ’임플란트 시선 싹쓸이

덴티스, SIDEX 2018 통해 신제품 대거 공개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6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진행된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SIDEX2018)에 참가해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참관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회사 측에 따르면 SIDEX2018 덴티스 부스에서는 브이아이피룸과 카페, ‘덴티스 3D 임플란트 센터’ 등이 꾸며졌다.

특히 덴티스는 올해 SIDEX2018을 기점으로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이는 동시에 신제품들을 대거 공개했다. ‘SQ’ 임플란트, ‘HI SCAN Abutment’를 포함해 얼마 전 론칭쇼 이후 큰 관심을 받고 있는 ‘ZENITH D’ 등이 대표적이다.

우선 이번에 공개된 ‘SQ’ 임플란트는 Submerged and Qualified System의 줄임말로,  Bone Level 임플란트로서의 특징을 최적화한 SLA 임플란트이다. ‘SQ’ 임플란트는 Depth Control이 손쉬운 Tapered Design으로 식립 깊이를 원하는 만큼 조절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 사용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캡 적용이 가능한 Multi Functional Abutment ‘HI SCAN Abutment’가 첫선을 보였다. Healing Cap, Impression Cap, Scan Cap 세 가지의 캡에 따라 제품의 기능이 다르게 구현돼 관심을 모았다.

특히 최근 론칭쇼를 통해 선보인 바 있는 ‘ZENITH D’가 공개됐다. ‘ZENITH D’ 특유의 정밀도와 정확도를 과시하며 차원이 다른 제품력을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체험해볼 수 있어 참관객들의 발길을 붙잡았다.

# 덴티스 3D 임플란트 센터 서비스 공개
신제품 론칭 외에도 덴티스에서는 눈에 띄는 서비스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ZENITH D’와 ‘SIMPLE GUIDE Plus’, ‘SQ’ 임플란트 등 디지털 장비들과 임플란트 제품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구매하는 치과들에 제공되는 마케팅 서비스를 선보인 것.



덴티스 전속 모델 방송인 오상진을 전면에 내세워 다양한 치과의 홍보를 돕는다는 것에 큰 메리트를 느낀 많은 참관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본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홍보 판촉물들이 제공될 예정이며, 추후 일반인들에까지 치과의 홍보를 도울 예정이라 알려져, 홍보가 어려웠던 소규모 치과부터 대규모 네트워크 치과까지 문의가 잇따르며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도 행사장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이 제공됐다. 필립스 코리아의 ‘소닉 케어’ 체험 현장이 마련되어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었고, 최근 파트너십을 체결한 동아제약의 ‘검가드’ 무료 샘플이 제공돼 참관객들의 발길을 붙잡았다.

회사 관계자는 “SIDEX2018을 통해 덴티스의 오랜 연구 결과물을 성공적으로 공개해 감회가 남다르다. 성과를 떠나 덴티스의 우수한 제품력을 뽐낼 수 있는 기회였다”며 “디지털 덴티스트리 시대에 점차 빠르게 변하는 시장 상황에 덴티스가 앞으로도 더욱 선도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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