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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오, 디지털로 중국 대륙 영토 확장 가속화

‘DIO Digital Symposium in China’ 성황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이사 김진철, 김진백)가 디지털 임플란트 ‘디오나비’를 중심으로 중국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디오는 지난 6월 혜주와 상해지역에 이어 7월 9일 중국 하문 힐튼호텔과 10일 온주 진평호텔에서 ‘DIO Digital Symposium in China’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심포지엄은 중국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기 위한 포석으로 하문과 온주 지역에서 처음 열렸다. 디오는 올해 중국 전역에서 13회 이상 심포지엄을 개최할 계획이다.


심포지엄의 첫번째 강연은 디오 임상욱 이사가 나섰다. 임 이사는 ‘치과계의 현황’이라는 주제로 디지털이 가져올 치과계의 새로운 패러다임 전환과 미래의 비전을 제시했다.


이어 강재석 원장(목포예닮치과병원)이 ‘DIOnavi. Clinical Case’를 주제로 임상에 바로 적용 가능한 노하우를 전수했다.


풀 디지털 임플란트 디오나비를 이용한 가이드 시술 영상과 다양하고 상세한 임상자료를 토대로 한 강연은 참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켜 강연이 끝난 후에도 질문이 이어졌다.


또한 야오선 원장(야오우덴탈클리닉)이 ‘병원경영 개선’을 주제로 디지털 솔루션을 이용한 환자상담, 시술개선, 경영개선에 대해 강연해 큰 호응을 얻었다.


마지막으로 한페이페이 원장(시안 허롱치과)이 ‘DIO Digital Service’를 주제로 디오만의 차별화된 디지털 솔루션 풀케어 서비스를 처음부터 끝까지 상세하게 전했다.


이번 행사를 총괄 기획한 디오 해외사업부 김태영 전무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중국이 의료 강국으로 급부상하고 있다”며 “혁신적인 디지털 솔루션으로 중국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디오의 여세를 몰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중국시장에서의 점유율을 높여 나갈 계획이다. 동시에 이를 발판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을 더욱 더 가속화할 방침”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