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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오, 기술력· 혁신 솔루션 앞세워 호주 시장 개척

‘DIO Digital Dentistry Course in Sydney’ 성료



㈜디오(대표이사 김진철, 김진백)가 치과용 임플란트 시장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호주에서 기술력과 혁신적인 솔루션을 앞세운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높였다.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는 지난 7월 27일과 28일 양일간 호주 시드니 아모라호텔에서 열린 ‘DIO Digital Dentistry Course Seminar in Sydney’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이번 심포지엄은 디지털 임플란트 ‘디오나비’를 활용한 ‘Flapless Live surgery’와 무치악 환자를 위한 디지털 워크플로우, Hands-on Course 등 다양한 임상 노하우를 공유하는 어드밴스 코스로 진행됐다.


첫째 날에는  Dr. Victor Tsang(디지털 덴탈서저리 시드니)이 연자로 나서 디지털 임플란트 ‘디오나비’의 컨셉과 프로세스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한 후 핸즈온 실습을 통해 구체적인 이해를 도왔다.


이어 디지털 임플란트 ‘디오나비’ 가이드 시스템을 이용한 ‘Flapless Live Surgery’에서는 디오 트레이닝 센터에서 진행되는 수술 시연 모습이 아모라호텔로 실시간 이원 생중계돼 참가자들의 큰 호평을 받았다.


둘째 날에는 디지털 임플란트 분야의 세계적인 석학 최병호 교수(연세대 원주세브란스병원)와 정승미 교수(연세대 원주세브란스병원)가 연자로 나서 강연했다.



먼저 오전 섹션에서는 ‘Digital Full Mouth Edentulous and workflow’를 주제로 ‘디오나비’ 가이드를 활용한 치료계획과 치료과정, 이에 적합한 식립방법 등 무치악 환자를 위한 풀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제시해 참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 오후 섹션을 통해 ‘Full Mouth Edentulous hands-on’ 실습이 진행됐다. 최 교수는 시술에 대한 라이브 시연과 더불어 강의와 실습을 진행해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한층 높였다.  이날 핸즈온 참석자들은 평소 임상에서 궁금했던 기본적인 술기부터 최신 경향까지 다양한 질문을 이어갔으며, 최 교수는 풍부한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질문에 대해 상세히 답변하며 참가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했다.


이번 행사를 총괄 기획한 이창재 호주 법인장은 “호주는 치과용 임플란트 시장 수요가 증가하면서 해외 기술과 공급에 크게 의존하고 있다”며 “디오는 세계적인 기술력과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을 강화해 호주시장에서의 브랜드 이미지를 대폭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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