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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억 인구 인도 시장 ‘승기 잡았다’

디오, ISOI 2018서 디지털 덴티스트리 혁신 솔루션 감탄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이사 김진철, 김진백)가 13억 인구 대국 ‘기회의 땅’ 인도 신흥시장을 적극 공략하며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디오는 지난 9월 28일부터 30일까지 사흘간 인도 자이푸르 클라크스 아메르 호텔에서 열린 ‘The 25th Annual Conference of Indian Society of Oral Implantologists(이하 ISOI 2018)’에 참가해 인도 시장 공략에 속도를 냈다.

이번  ISOI 2018에서 디오는 풀 디지털 임플란트 시스템 ‘디오나비’를 필두로 다양한 디지털 덴티스트리 혁신 솔루션들을 선보이며 참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골폭이 좁은 케이스나 무치악, 상악동 거상 등 디오의 혁신 기술로 탄생한 다양한 케이스들의 맞춤형 키트는 참관객들에게 강한 임팩트를 남겼다.




또한 디지털 임플란트 분야 세계적인 석학인 최병호 교수(연세대학교 원주세브란스병원)가 메인 포디움 강연에 연자로 나서 ‘Digital Workflow for All-on-4 Treatment in Edentulous Patients’를 주제로 무치악 환자의 DIOnavi. Full Arch 술식(4개 임플란트 식립 후  보철 수복)을 위한 디지털 덴쳐 워크플로우를 강연해 참관객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최 교수는 다음날 모닝 세션에 다시 한 번 연자로 나섰다. 이날 강연은 이른 아침임에도 불구하고 200여명의 인도 치의들이 강연장에 몰려 인기를 실감케 했다.

최 교수는 ‘Flapless Crestal Sinus Augmentation in challenging cases’를 주제로 난 케이스에 적용하는 Flapless Crestal Sinus 강연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며 참관객들의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번 행사를 총괄 기획한 디오 해외사업부 김태영 전무는 “그 동안 미국, 일본, 중국, 이란 등 해외 시장을 공략하며 기술력을 인정 받아왔던 디오가 이제 인도를 꾸준히 공략하며 승승장구 하고 있다”며 “앞으로 디오는 13억 인도 시장을 집중 공략해 글로벌 시장 확대에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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