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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시장 ‘디지털 리더’로 힘찬 도약

오스템, IDS 2019부스 1만300명 북적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가 ‘IDS 2019’에서 전 세계 치과인들을 대상으로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뽐냈다.

회사 측은 이번 IDS의 경우 지난 전시회 대비 두 배 가까운 52개 부스 규모로 전시를 진행했으며 행사기간 동안 약 1만3000명이 방문했다고 밝혔다.

오스템은 이번 전시에서 디지털 제품을 비롯해 임플란트, 미백, 의약품, 재료, 의료장비 등을 소개하고, 핸즈온 및 프레젠테이션 등을 함께 진행,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컴퓨터 가이드 서저리 OneGuide를 비롯해 구강스캐너 Trios3, 밀링머신 OneMill 4x 등 주력 제품들을 전시한 오스템의 디지털 전문 부스가 단연 돋보였다.

디지털을 주제로 한 미니 강의도 진행했다. Dr. Marco Tallarico(이탈리아)가 ‘The accuracy of next generation of guided surgery’, Dr. Nicolas Widmer(스위스)는 ‘Guided Surgery – Demystification’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또, 한국의 이재민 원장(미래로치과의원)도 연자로 나서 ‘Rebirth of OSSTEM Multi Abutment from Analog to Digital’을 주제로 실제 임상증례를 통한 강연을 진행, 열띤 호응을 이끌어냈다.

임플란트 제품군에 대한 참가자들의 관심과 문의도 여전했다. 오스템은 임플란트 주력제품인 TSIII BA와 TSIII SOI를 비롯한 Fixture 라인업을 선보이고, 122 TAPER KIT, 485 KIT 등 각종 KIT를 소개했다. 참가자들은 핸즈온을 통해 용도에 따라 시술이 가능한 임플란트 라인업과 정확하고 편리하게 시술할 수 있는 각종 KIT를 접하며 만족스러움을 표했다.

오스템의 미백제품군인 BeauTis Light, 쿨가글, Vussen 등과 리도카글액, 리도카겔 등 의약품에 대한 관심도 컸다. 또, 유니트체어 K3와 덴탈CT T1, 구강카메라 SNAP 등도 장비를 시연해 본 참가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울러 오스템은 이번 전시 기간 동안 다양한 부대행사를 진행, 참가자들과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을 만들었다. 특히 오스템이 진행한 부대행사 중 한국 전통 민속놀이 투호, 그리고 제기차기는 큰 인기를 끌며, 긴 대기줄을 만들기도 했다.

오스템 관계자는 “이번 IDS에서는 OneGuide를 비롯한 디지털 치료 프로세스에 대한 문의가 많았다”며 “IDS 전시가 오스템의 임플란트, 의료장비 등의 제품은 물론 ‘디지털 리더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구축해 나가는 장이 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