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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S 2015 특집 /다이아덴트-“혁신 엔도제품 바람몰이…300만불 실적 자신”

‘Dia-PT file’, ‘DIA-PROSEAL’로 신규바이어 공략

㈜다이아덴트(대표 류재훈)가 IDS 2015에서 자사의 혁신적인 신제품으로 신규바이어 개척에 나선다.

지난 1985년 창사해 올해로 30주년을 맞이한 다이아덴트는 국내에 선보여 이미 사용자들에게서 호평을 받고 있는 ▲시스템 파일 ‘Dia-PT file’과 ▲레진실러 ‘DIA-PROSEAL’ ▲그리고 수경성 임시충전재 ‘e-Temp’ 등을 IDS 2015에서 집중 홍보할 예정이다.

Dia-PT file은 지난해 출시돼 시장에서 ProTaper를 완벽하게 대체하고 있는 시스템 엔진파일이다. 최근 강화된 Coronal Shaping용 DX사이즈를 포함, D1~D5(S1~F3와 동일)의 6개 사이즈로 구성돼 있다. 절삭력과 강도에 있어서 높은 만족도를 보이는 제품으로 해외시장에서도 판매가 점차 증가하고 있으며, IDS를 통해 큰 폭의 판매증가가 있을 것으로 업체측은 기대하고 있다.

DIA-PROSEAL은 레진베이스 근관충전용 실러로 빠른 경화시간과 높은 계면결합력, 낮은 변색률 등으로 국내시장에 소개된 이후로 사용자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제품이다. 해외시장에서의 사전 조사에서도 긍정적인 평가들이 이어지고 있다.

e-Temp는 수경성 임시 와동충전재로 빠른 경화시간과 높은 압축강도 등으로 많은 바이어의 구매가 이뤄지는 제품이다. IDS에서 이 제품을 상담하기 위한 높은 사전 미팅 예약 등이 제품에 대한 해외 바이어의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전 세계 121개국, 900여 딜러와 거래 중일만큼 전 세계에 판매 네트워크를 확고하게 구축한 다이아덴트는 IDS2015를 통해 신제품 소개와 함께 판매 네트워크를 강화한다는 목표를 세우고 주문 수주액 300만 달러라는 목표를 갖고 이번 전시회에 참가한다. 

이외에도 주요 생산품목인 근관충전용 Gutta Percha, Paper Points와 명품 LED로 평가받는 D-Lux를 비롯한 모든 제품의 구매상담을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창사 30주년이라는 의미 있는 이벤트를 각국의 해외 바이어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현장에서 와인파티를 마련, 축제의 분위기를 함께 나누며 만남과 소통의 자리를 연출할 예정이다.

다이아덴트는 2015년 IDS 외에도 10개 이상의 해외전시회를 참가하며 세계 속에 한국의 우수한 브랜드를 널리 알린다는 계획이다.

다이아덴트 관계자는 “앞선 IDS 전시에서도 다이아덴트는 좋은 품질의 제품 뿐 아니라 차별화된 디자인의 부스와 다양한 이벤트로 현장의 바이어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좋은 수출실적을 올려 올해에도 기대가 크다”며 “Endodontic 분야에서 이미 고품질의 제품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만큼 지속적인 전기, 전자, 화학분야의 개발을 통한 신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다양한 제품라인을 구축해 수출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품문의 : www.diaden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