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치과이식학회(회장 李元澈·이하 이식학회)부산, 경남, 광주지부가 각각 정기총회 및 학술대회를 개최한다.
우선 이식학회 경남지부(지부장 이장호)는 오는 30일 오후 7시 마산로얄호텔에서 이유식 원장을 연자로 초빙한 가운데 임프란트 보철과 교합원리에 관한 학술집담회를 개최한다.
이식학회 부산지부(지부장 우원희)는 오는 31일 부산 서면 롯데호텔에서 정기총회와 학술대회를 개최할 예정으로 학술집담회에는 최성용 원장이 연자로 참석해 ▲Soft tissue management ▲Advanced implant surgery ▲Implant complication 등에 대한 강연을 펼친다.
이식학회 광주지부(지부장 최영욱)는 다음달 21일 광주 신양파크호텔에서 학술집담회를 개최하며 이날 집담회에는 이원철 이식학회 회장이 연자로 참석해 상악구치부에서의 임프란트술식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한편 이식학회 대전·충청지부(지부장 김성수)는 지난달 29일 새서울 관광호텔에서 정기총회 및 학술집담회를 개최한 가운데 김성수 신임회장을 위시한 신임집행부의 출범식을 가졌다.
또 이날 학술대회에서는 남용욱 원장과 이원철 이식학회 회장이 연자로 참석해 임프란트 치험예와 발달사에 대한 강연을 펼쳤다.
강은정 기자 human@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