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덴탈빈, ‘끝까지 간다 시즌 3’ 1월 20일 오픈

전인성 원장, Ridge split 핸즈온 웨비나 진행
끊임없는 실전 술식·노하우 공유 임상가 입소문

윤선영 기자 기자  2022.01.12 17:32:30

기사프린트

치의학 온오프라인 교육 플랫폼 덴탈빈(대표 박성원)이 새해 들어 ‘끝까지 간다 시즌 3’를 진행한다.

3년차를 맞이한 ‘끝까지 간다’ 웨비나는 지난 2019년 시즌 1부터 다양한 주제로 총 24회 진행됐다.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웨비나에서 지식을 공유할 수 있는 시청자의 질의 응답, 임플란트 관련 주제, 임상 술식 등이 결합되고 있으며, 특히 연자와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이 큰 장점이다.

1월 20일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에서는 ‘끝까지 간다’시즌 1, 2를 진행한 전인성 원장(서울H치과의원)이 연자로 나서 ‘Ridge split & Combination I & Combination II Hands-on’을 주제로 청중들과 만난다.

끝까지 간다가 진행된 동안 핸즈온 웨비나는 총 3번 진행됐으며 원하는 장소에서 핸즈온을 진행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핸즈온 웨비나로 진행되며 실습에 사용되는 Pig Jaw, Fixture, Bone tack 등 일부 재료는 병원이나 가정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전인성 원장은 “웨비나에 최적화된 실습 영상과 강의를 토대로 원활한 실습이 될 수 있도록 진행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덴탈빈 관계자는 “실습이 어려운 환경일 경우 가산동 덴탈빈 디지털 교육원에서도 웨비나를 시청하며 핸즈온을 진행할 수 있다”며 “2022년 첫 웨비나가 많은 임상의들이 만족감을 얻어가는 장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