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금 적립 이벤트
16일로 최종 마감
치협이 알리안츠 제일생명의 후원으로 장애아동 구강보건사업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치협 홈페이지에 배너광고를 마련한 ‘장애아동 치아건강 후원금 적립 및 재정설계 이벤트"가 지난 16일로 마감되고 행사 경품 당첨자 명단이 발표됐다.
알리안츠제일생명측은 지난 18일 치협 홈페이지를 통해 경품행사 당첨자를 발표했는데 1등 최승민씨(서울시 강남구 삼성1동), 2등 고봉철씨(서울시 은평구 갈현2동), 임창준씨(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3등에 배현성(부산 동래구 안락2동), 손일수(서울시 도봉구 쌍문4동), 오현미(인천 남구 주안8동)씨가 각각 당첨됐다. 이들에게는 각각 고급 골프채가 제공된다.
또한 이번 행사에 응모하면서 재정설계를 신청한 43명에게도 경품으로 골프공이 주어진다.
경품에 당첨된 회원에게는 원거리인 경우를 제외하고 알리안츠제일생명측이 직접 회원의 주소로 방문 전달하며 치협에는 알리안츠제일생명이 약속한 장애인 구강보건사업기금이 전달된다.
치협과 알리안츠제일생명은 지난해 12월 10일부터 회원들이 치협 홈페이지에 마련된 알리안츠제일생명의 배너광고를 클릭하거나 전화통화를 할 경우 각 한건당 5,000원의 후원금을 적립해 치협의 장애인사업기금으로 사용키로 하고 이번 행사를 실시했었다. <김상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