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기회·신분증 지참을
2001년도 보수교육 미필회원을 위한 보충교육이 실시된다.
치협은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양일간 치협 회관 대강당에서 오전 9시부터 2001년도 보수교육 미필회원을 위한 보충교육을 개최한다.
31일에는 韓中錫(한중석) 서울치대 보철과 교수가 `임프란트 보철물 종류 및 임시 보철물의 역할"에 대해 강의하며 金義成(김의성) 교수가 `Surgical and non-surgical microendodontics"를 주제로 강연한다.
또한 다음달 1일에는 黃忠株(황충주) 연세치대 교정과 교수와 禹利炯(우이형) 경희치대 보철과 교수가 각각 `전치의 반대교합의 교정적 처치", `Full mouth rehabilitation"에 대해 강의한다.
각각의 과목으로 취득할 수 있는 점수는 각 2점씩이며 등록비는 미이수 점수 1점당 3만원이다.
치협 학술국 관계자는 “이번 보충교육은 2001년도 보수교육의 마지막 기회이며 이번 보충교육을 받지 않아 미이수자가 될 경우 보건복지부장관에게 보수교육 미필자로 보고 처리돼 의료법 제71조에 의한 1백만원의 과태료를 부과하거나 의료관계행정처분기준령에 의거, 행정처분을 받게 된다”며 회원들의 각별한 유의를 요구했다.
관계자는 또 “참석시에는 필히 신원을 확인할 수 있는 주민등록증을 지참하기 바란다”며 “주차장 시설이 협소한 관계로 대중교통을 이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문의 : 치협 학술국 : 02-498-6322
<안정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