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부(회장 李壽久)는 오는 22일과 다음달 5일 `건강보험 청구 프로그램"을 이용, 직접 청구를 희망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2, 3차 건강보험 청구 교육을 치협 강당에서 개최한다.
우선 오는 22일 오후 7시에 개최될 예정인 2차 교육에서는 `앤드윈" 프로그램을 이용, 건강보험 청구를 하고자 하는 회원이나 현재 `앤드윈"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는 회원 및 청구에 관심 있는 치과진료스탭을 대상으로 김미란(앤드컴 부장) 씨가 `앤드윈" 프로그램을 이용한 건강보험 청구에 대해 교육한다. 신청마감은 오는 20일까지며 선착순 150명으로 한정한다.
또 다음달 5일 오후 7시에 개최될 예정인 3차 교육에서는 `두번에" 프로그램을 이용 건강보험 청구를 하고자 하는 회원이나 현재 `두번에"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는 회원 및 청구에 관심 있는 치과진료스탭을 대상으로 최규옥(오스템 사장) 씨 가 `두번에" 프로그램을 이용한 건강보험 청구에 대해 교육한다. 신청마감은 오는 31일까지며 선착순 150명에 한정한다.
교육에 참여를 희망하는 회원 및 치과진료스탭은 서울지부 사무국(498-9142~6)으로 교육 참가를 신청하면 된다. 한편 참석 회원에게는 회원보수교육점수 2점이 인정된다.
강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