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병원협회 사무국
<전보>
△교육수련부 부장 서석완 △기획조정실 부장 원동오 △경리부 부장 유기상(총무부장 겸직) (이상 8월 31일자)
약업신문 회장에 함용헌씨
치의신보를 제작·인쇄하고 있는 약업신문은 최근 이사회를 열고 함용헌 대표이사 부회장을 대표이사 회장으로 추대했다.
신임 咸회장은 화장품신문 대표이사 회장 겸 발행·편집·인쇄인을 겸직한다.
咸회장은 강원도 강릉 출신으로 용산고등학교와 중앙대 국문과를 졸업한 뒤 지난 67년 약업신문사에 입사해 상무이사, 부사장, 사장을 거쳐 대표이사 부회장으로 활동해 왔다.
咸회장은 현재 (사)한국전문신문협회 부회장, 대한출판문화협회 이사로 활동해 오고 있다.
이윤복 기자 bok@kda.or.kr
대행청구 인력 면접
치협 요양급여비용 대행청구센터 인력채용 면접전형이 지난 3일 오전 10시부터 치협회관 4층 소회의실에서 치러졌다.
이날 면접전형에는 대행청구인력에 49명, 관리직 3명, 경리서무직 4명이 응시, 총 56명이 참여했다.
김상구 기자 ksanggu@kda.or.kr
직원 아이디어 우수작 시상
심평원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은 지난 2일 직원아이디어 공모에서 우수작으로 선정된 6건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 심평원은 우수작 6건에 대해 격려차원으로 총 310만원의 포상금을 지급했으나 수상자 모두가 수재민의 피해에 대한 성금으로 전액 기탁했다. 감사실 김상환 등 감사실 직원 일동과 정보통신실 양영권, 김진성 등 6명이 MBC 수재의연금으로 각각 100만원씩 기탁했으며 심사기준실 박인범, 반혜숙 등 7명은 상금을 가옥전파 직원 돕기에 기탁했다.
최종환 기자
공단 직원채용
경쟁률 치열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李相龍)은 지난달 22일 제1기 직원(일반직 6급)공개 채용응시원서 접수를 마감한 결과 총 14,375명이 응시원서를 접수하여 약 72 : 1의 경쟁률을 보였다.
이들은 오는 15일 서류전형과 필기시험, 면접시험을 거쳐 10월초에 약 20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