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임프란트 ‘마케팅’ 노하우 터득 요요네트워크 28일 공개강의 시작

관리자 기자  2003.09.15 00:00:00

기사프린트

임프란트를 전문으로 하는 치과병의원들로 구성된 요요네트워크가 오는 28일 대전을 시작으로 10월 12일 부산 등지에서 대규모 공개강연을 준비하고 있다.


특히, 이번 강연은 요요네트워크가 내부세미나를 탈피, 공개적으로 열리는 대규모 강연인데다 강연주제도 임프란트 마케팅 등 실제로 활용할 수 있는 내용이어서 벌써부터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대표원장인 김태성 원장은 “이번 강좌는 임프란트 마케팅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임프란트를 이용해 병원 수익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강연은 오전에 ‘임상에서의 Immediate Loading’에 대한 김태성 원장의 강연과 김미숙 요요치과 실장의 ‘임플란트 치료 동의율 향상을 위한 상담 기법’이 소개된다.
오후에는 안동의료재단에 행정총괄본부장인 권기수 박사의 ‘위기탈출을 위한 병원경영’을 주제로한 강연, 함현숙 실장의 ‘효과적인 임프란트 환자관리’를 주제로한 강연에 이어 김태성 원장의 ‘임프란트 마케팅’이라는 강연에선 생생한 사례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오는 28일 열리는 대전강연은 충남대학교 정심화 국제회관에서 열리며, 부산강연은 10월 12일 초량에 위치한 부산시치과의사회관에서 개최된다. 등록문의 02-508-3553
이윤복 기자 bok@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