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임프란트학사회 창립10돌 학술대회 29·30일 힐튼호텔·서울대치과병원서

관리자 기자  2003.11.17 00:00:00

기사프린트

한국·국제구강임프란트학사회(KCOI·회장 김홍기)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오는 29일 서울힐튼호텔과 30일 서울대치과병원 강당에서 기념 학술대회를 개최한다.


‘발치즉시 임프란트’를 메인테마로해 열리는 이번 학술대회에는 김홍기 학사회 회장을 비롯해 미국 토마스 한(Thomas J. Han) 박사, 일본 니시무라 일본 대판구강임프란트연구회 회장 등 한국, 미국, 일본의 임프란트 거두들의 특강이 마련돼 있다.


특히, 이번 학술대회는 제3회 한일구강임프란트 학술교류회도 겸해 열려 일본측에서 니시무라 회장, 사토·사카모토·가와우에·도요다·하타 씨 등이 연자로 나와 7개의 연제를 발표한다.
한국학회에서는 김홍기 회장, 김현철·김태영·이재윤·황경균·김태인 원장 등 7개 특강과 일반강연이 펼쳐진다.


김홍기 회장은 “그동안 임프란트학사회의 연구성과와 임상 성공 증례를 제시, 학사회 연구발전상을 모든 치과의사들에게 공개하고자 한다”며 “전국 치과의사들의 많은 참석을 바란다”고 밝혔다.
대회 첫날 서울힐튼호텔에서는 토마스 한 박사와 김홍기 박사의 특별교육 강연이 열리며, 저녁 6시 30분부터는 창립 10주년 환영연이 열릴 예정이다.


둘째날에는 서울대치과병원에서 토마스 한 박사, 김홍기 박사, 니시무라 회장의 특강과 한국 일본이 참여하는 14개의 일반강연이 마련돼 있으며, 최신임프란트 기자재전시회도 열린다. 문의 031-711-2882
이윤복 기자 bok@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