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협, 회원·지부에 협조 요청
치협은 오는 2004년 5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동안 서울 양재동에 있는 서울농업무역센터(aT센터)와 서울교육문화회관에서 개최되는 제45차 치협 종합학술대회 사전등록을 오는 2월 15일까지 소속지부를 통해 해 줄 것을 요청했다.
치협은 대회자료 등을 사전에 준비, 우송함으로써 대회당일의 혼잡을 피하고 짧은 대회기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으며, 불필요한 추가부담을 하지 않기 위해 사전등록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를위해 치협은 회원들과 전국 지부에 안내문을 보내 협조를 당부하고 정해진 기간내에 등록신청을 함으로써 대회진행이 원활히 이뤄져 참석자 모두에게 즐겁고 보람된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치의학의 미래를 생각하며…신기술과 신재료의 만남’을 주제로 지난 2001년 4월 아시아태평양치과의사연맹 서울총회 이후 2년만에 열리는 이번 치협 학술대회에는 치과의사 뿐만 아니라 치기공사, 치위생사, 간호조무사, 국내외 치재상공인 등이 대거 참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학술대회 등록은 치과의사는 소속 치과의사회 사무국에 해야하며, 비치과의사는 소속 단체를 통해 해야 한다.
사전등록비는 치과의사가 6만원, 군의관 및 공보의, 조교 및 전공의, 비개원 대학원생이 3만원, 비치과의사의 경우 5만원이다. 2월 15일 이후부터는 사전 등록금에 각각 2만원이 추가된다. 문의 02-498-6320-6 치협 사무처.
이윤복 기자 bok@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