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산에서 치예원 임프란트 제36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에 개설될 임프란트 코스의 모집인원은 12명으로, 오는 2월부터 11월까지 장기간 진행되는 코스. 매월 셋째 주 토요일 정산3I 세미나실과 치예원 진료실 2곳에서 진행된다.
이번 코스는 최대한 임상적 술식을 제공한다는 큰 장점과 함께 수강생이 직접 1케이스 이상의 수술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단기간에 보철을 완성할 수 있는 방법으로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임프란트와 치과 디지털’이라는 주제를 통해 각종 슬라이드와 파노라마를 이용, 강의가 진행되며 강의 전 과정을 디지털 카메라로 촬영, CD로 제작, 증정한다
또 수강생이 각자의 병?의원에서 직접 수술을 원할 경우 수술 kit 대여와 함께 숙련된 어시스턴스를 지원하며, 이메일을 이용해 지속적으로 수강생의 임프란트 환자 상담 및 치료 계획 등 도움을 제공한다.
이번 강연 연자인 김종훈 원장(김종훈 치과의원 원장)은 이와 관련 “강연의 초반기에는 베이직으로 시작해 후반기에 접어들면서 어드벤스 코스로 강의의 질을 높일 계획"이라며 “가장 큰 특징은 수강생이 직접 수술을 행하는 형태가 되는 임상적인 면을 부각시킬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김 원장은 또 “치과의 디지털화를 통해 환자 진료에 있어 좀 더 신뢰감과 만족감을 심어 줄 수 있도록 하는데 강연의 목적이 있다”고 밝혔다.
문의 02)712-5780.
김용재 기자 yonggari45@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