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구강악안면임프란트학회 세계적인 임상가 초청강연회

관리자 기자  2004.02.12 00:00:00

기사프린트

(가칭)대한구강악안면임프란트학회(회장 김명래)는 오는 15일 서울대치과병원 8층 강당에서 세계적익 임프란트 임상가로 알려져 있는 조바노빅(Sascha A. Jovanovic) 교수 초청강연회를 개최한다.


오후 2시 30분부터 저녁 7시까지 진행되는 이날 강연회서 조바노빅 교수는 임프란트 치료의 최신 개념서부터 One-stage 임프란트의 디자인과 치료, 전치부 single tooth의 심미 임프란트 치료, 심미치료를 위한 연조직 이식방법, 상악전치부에서 이상적인 임프란트 식립을 위한 골이식 방법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골과 연조직의 3차원적인 구조에 따른 Scalloped 임프란트 디자인, Vertical and horizontal bone resorption을 재건하는 테크닉, 보철물 수복을 위한 타이밍, Temporary and final restoration의 디자인과 재료 등이 소개된다.
미국 UCLA 치과대학 구강생물학교실 교수인 조바로빅 박사는 암스테르담치대를 졸업하고 독일 아헨대학, UCLA 치대, 로마린다대학 등에서 수련과 연구활동을 계속했으며, Osseointegration Foundation 부사장을 맡고 있다.


구강임프란트학회는 “세계 최고의 임프란트 임상가로 알려진 조바노빅 교수를 초청, 임프란트 수술과 골이식방법, 심미적인 임프란트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 보고자 한다”며 “획일적인 세미나에서 벗어나 보다 업그레이드 된 임프란트를 원하는 치과의사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참가비는 회원이 1만원, 비회원이 2만원으로 아주 저렴하며, 이 강연회는 (주)신흥이 후원한다. 문의 02-3497-3564
이윤복 기자 bok@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