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일반외과, 성형외과, 소아과, 한의원 등 전문 진료과목이 모여 종합병원과 같은 원 스톱 진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된 메디컬센터가 오픈을 앞두고 있다.
굿닥터스(대표이사 김태훈)는 경기도 부천 상동에 굿닥터스 1호점에 이어 경기도 파주 금촌 신도시에 굿닥터스 2호점 개점을 준비중에 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 하는 굿닥터스 2호점은 대지면적 총 185.10평에 건축면적 총 148.49평으로 지하 2층, 지상 9층 규모다.
지하 1, 2층은 주차시설로 활용될 예정이며 지상 1층엔 약국, 안경점, 편의점 등이 지상 2층에는 금융시설이 입점을 앞두고 있다.
특히 지상 3층부터 8층까지는 치과, 일반외과, 성형외과, 안과 등 전문 진료과목 클리닉 입주만을 받을 예정으로 전문 메디컬센터를 표방, 종합병원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김태훈 대표이사(현 간석 모아치과 원장)는 “메디컬센터 내에 입주한 의료기관간 네트워크를 형성해 진료정보부터 의료경영부분까지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한 지붕아래 있는 메디컬들이 최대의 시너지를 발산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김 대표는 또 “차후에는 전국 각지에 설립된 메디컬센터들을 하나의 네크워크 망으로 묶어 브랜드파워를 키우고 차별화·전문화함으로써 의료개방, 의약분업 등 급변하는 의료환경에 대응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피력했다.
경기도 파주 금촌 신도시 굿닥터스 2호점은 현재 분양 중에 있으며 분양문의는 굿닥터스 본사 (02)2062-2333)으로 하면 된다.
강은정 기자 human@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