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심미·시간절약 기법 등 임프란트 술식 ‘업그레이드’ 이식학회 학술대회·정총

관리자 기자  2004.03.08 00:00:00

기사프린트

오는 27·28일 코엑스서


심미와 시간절약을 위한 노하우 등 미래 임프란트학이 지향하고 있는 술식을 배움으로써 임프란트 술식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대한치과이식학회(회장 이원철) 2004년 춘계학술대회 및 28차 정기총회가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 센터에서 열린다.
임프란트 업그레이드를 주제로 마련된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김수관 교수외 13명의 국내 임프란트 대가들이 대거 참여한 가운데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심미적 기법과 시술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방법들을 공유하게 된다.


특히 이번 학술대회에는 해외 초청 연자인 Dr. Milan Somborac의 특강과 더불어 최근 뜨거운 감자로 떠오르고 있는 줄기세포 응용과 관련, ‘줄기세포를 이용한 대체치아가 가능한가?’를 주제로 정한성 연세치대 구강생물학과 교수의 특강이 펼쳐질 예정이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또 이번 학술대회에는 거인씨앤아이의 ‘Paragon Implant", (주)덴티움의 ‘Implantium", TENAX KOREA의 ‘Tenax Implant" 등 각 임프란트 회사에서 주관하는 세미나가 마련된다.


아울러 치과 스텝들을 위한 임프란트 클리닉 시스템 구축 및 치료 동의율 향상을 위한 상담기법과 환자관리 등 ‘임프란트로 성공하는 병원 만들기‘에 대한 강연과 임프란트의 심미성과 기능성을 유지하기 위한 보철물 제작법 등 치과기공사들을 위한 폭넓은 강연이 준비돼 있다. 문의 02)2273-3875    강은정 기자 human@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