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충청권 치의 대상 강연 보스톤 임프란트연구회 내달 11일

관리자 기자  2004.03.29 00:00:00

기사프린트

보스톤임플란트연구회(회장 허영구·이하 BAO)는 오는 4월 11일 대전 유성구 유성호텔 3층에서 충청권 치과의사들을 대상으로 쉽고 빠르고 안전한 임프란트 술식을 소개하는 강연회를 마련했다.
보스톤임프란트연구회는 이번 대전·충남 강연회에서 BAO가 추구하고 있는 임프란트 술식들을 명쾌하게 정리하고 임상의들에게 쉽고 안전한 임프란트 시술의 획기적인 방향을 제시하는 시간이 될 것임을 강조하고 있다.


이날 강연 연자로는 허영구 회장과 김종진 부회장, 이달호 총무이사, 김종진 압구정 e-편한치과의원 원장이 나온다.


허 회장은 ‘임프란트 보철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SCRP 시스템의 응용’, ‘Immediate loading 나도 할 수 있다’를 주제로 강연하며, 김 부회장은 ‘다양한 증례에 따른 임프란트 시스템의 선택과 분석’하는 방법을 제시한다.
이어 김 원장은 External과 Internal 중 무엇을 선택할지에 대해, 이 총무이사는 ‘Flapless Surgery의 임상포인트’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4월 7일까지가 사전등록할 경우 개원의가 5만원, 비개원의가 4만원으로 저렴하며 등록접수는 대전 (주)네오프란트에서 받는다. 문의 042)603-7528.
한편 대전 (주)네오프란트는 오는 4월 24일부터 8월 15일까지 진행되는 5개월 과정의 BAO 대전 임프란트연수회 정규 Basic 과정을 모집하고 있다.
이윤복 기자 bok@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