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용 자일리톨이 치과 병·의원에 무료로 제공되는 이벤트가 선보인다.
최근 (주)호치(대표이사 윤호영)가 ‘치과전용 자일리톨’에 대한 무료 샘플링 서비스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혀 관심을 끌고 있다.
자일리톨 타블렛 1천개가 무료로 제공되는 이번 행사는 지난해 치과전용 자일리톨을 출시한 (주)호치측에서 제품 홍보와 사은행사의 일환으로 실시하는 것.
특히 많은 치과 내원 환자에게 충치 예방 보조제로서의 자일리톨을 홍보하는데 역점을 두고 기획된 행사여서 개원의들의 문의가 쇄도할 전망이다.
‘치과전용 자일리톨’은 기획 단계부터 치과 내원 환자를 배려, 기술력이 뛰어난 롯데(주)에서 생산하고 있는 제품으로 일반 시중에서는 판매되지 않는다.
또 회사측은 제품 출시부터 연세대, 경북대, 부산대, 단국대 등 4개 치과 대학 동창회 및 대한치과위생사협회와의 공동 사업을 통해 해당 동창회및 협회에 적립, 기금으로 활용하는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2003년 신규·이전 개원 및 2004년 신규·이전 개원한 치과 병·의원을 대상으로 하며 해당 치과에서 사업자 등록증 사본을 팩스, 우편 등의 방법으로 접수하면 7일 이내에 받아볼 수 있다(단, 택배비 약 5천원은 치과부담).
특히 제품을 비치할 때 필요한 유리 bowl 등 부대 물품도 함께 제공될 예정.
(주)호치는 지난 1988년 설립한 이래로 치과정보 시리즈, 치과경영 매뉴얼, 덴탈 캘린더 등의 콘텐츠를 선보여왔다.
회사측 관계자는 “앞으로도 치과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행사와 사업을 기획, 치과 환자와 치과간의 유대가 돈독해 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며 “특히 이번 행사가 내원 환자들을 대상으로 치과의 이미지를 고양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
행사 마감 및 기간 등 자세한 행사 문의는 전화(02-779-7220) 및 홈 페이지(www.hochi.co.kr).
윤선영 기자 young@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