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프란트 임상경험 노하우 강연(주)네오바이오텍이 주최하는 ‘데이비드 한(David S. Han) 교수 초청 강연회’가 내달 12일 전경련회관 국제회의실에서 열린다.
‘Immediate Loading in Oral Implantology"란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강연회에서는 미국에서 15년동안의 시술 및 연구 경험으로 풍부한 데이비드 한 오하이오 주립대 치대 객원교수가 참석, 그동안의 임상경험 노하우를 중심으로 강연이 이뤄질 예정이다.
데이비드 한 교수는 재미교포로서 이미 수년전 서울대, 경희대, 조선대, 고려대 등 국내 유수의 치과대학에서 강의를 하며 호평을 받은 바 있으며, 미국 현지에서는 3i, Lifecore, Calcitek 등 해외 유명 임프란트 회사와 공동연구를 진행해오기도 하는 등 임프란트 연구에 남다른 애착을 보여온 인물로 유명하다.
또 이번 강연회에서는 데이비드 한 교수 외에 신상완 고려대 의료원(보철과) 교수도 동참, 임프란트 관련 테크닉 등 특강을 펼친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그동안 내실을 다지는데 주력해왔기 때문에 대규모 관중 동원을 자제해 왔으나 고객들의 세미나에 대한 열의가 높고 이제는 고객 사은 차원에서라도 세미나를 개최해야 한다는 주장이 제기, 이번 세미나를 마련하게 됐다”면서 “앞으로 고객 사은행사와 겸해 매년 정기 세미나를 1회 이상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경철 기자 skc0581@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