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인천치의 실생활 적용 ‘생생하게’ # 인천지부 종합학술대회 재테크 강연

관리자 기자  2004.07.29 00:00:00

기사프린트

인천지부(회장 김건일) 종합학술대회 준비위원회(준비위원장 정충근)는 오는 8월 29일에 열리는 재테크 강연에 거는 기대가 크다. 실제적으로 현재 강연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이번 재테크 강연은 막연하게 ‘어렵다’라고만 느끼고 있는 사항을 알기 쉽고, 구체적으로 강연해 일목요연하게 흐름을 짚어 주는 것이 큰 특징이다.
한 예로 부동산의 흐름과 전망, 증권 투자의 핵심, 세원 관리 방법 등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한 재테크 방법을 소개한다.
특히 이번 재테크 강연중에서도 ▲정광영 한국 부동산 경제 연구소 소장의 ‘부동산 환경 변화와 시장 전망’ ▲김인선 전 국세청 조사국 세무사의 ‘의사에 대한 세원 관리 방법과 상속 증여 관련 세법 절세 방안’이 주목을 끌고 있다.<세미나 포인트 참조>
이 밖에 치과의사들을 위한 강연 뿐 만 아니라 스텝 강연에도 많은 부분을 할애 ▲고객만족 친절 서비스 교육 ▲임프란트 환자의 효과적인 상담 ▲임프란트 수술 준비 과정 등 실질적으로 스탭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강연을 마련했다.
또 등산가의 역경과 삶에 대해 허영호 등반가를 초청, 삶을 살아가는 지혜에 대한 강연을 펼치며, 김동주 원장이 지구촌 문화에 대한 강연을 펼쳐 세계적으로 치과의사로서의 안목을 기르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 돼 여러모로 이번 인천지부 종합학술대회는 짜임새 있는 학술강연이 될 전망이다.
문의: 032)438-2828, 434-6351
김용재 기자 yonggari45@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