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회 회원 임상증례 워크숍
1년 과정을 고수하며 6년째 임프란트 연수회를 알차게 개최해 오고 있는 대구 NYU 임플란트연구회(회장 장윤제)가 연수회를 이수하고 임상에서 활발한 시술 경험을 발표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대구 NYU 임플란트연구회는 오는 28일 오후 2시부터 대구 그랜드호텔에서 연수회 1기에서부터 7기까지 총13명의 회원들이 각자의 임상증례를 발표하는 워크숍을 개최한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권광 원장의 ‘Flapless surgery’, 서정현 원장의 ‘상악 중절치 발치후 즉시 식립 증례’, 장성용 원장의 ‘임프란트 치료의 문제점을 가진 증례’ 등 13명의 생생한 자기경험이 발표될 예정이다. 연구회 회원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참가비도 무료다.
좌장은 오혜명 한국 NYU 임플란트연구회 회장, 장윤제 대구 NYU회장, 이상화 NYU 임플란트연구회 총무이사가 맡기로 했다.
장윤제 회장은 “연수를 마치고 적극적으로 임프란트를 해오고 있는 이들에게 각자의 증례를 발표할 기회를 주고 이를 계기로 임프란트에 대한 더 큰 열정을 키워나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이번 워크숍을 개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장 회장은 “매년 이와같은 행사를 통해 회원상호간의 유대를 강화하고 임프란트 학문을 발전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문의 053-752-9797(대구 장윤제 연합치과)
이윤복 기자 bok@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