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부산 참고운치과병원 고객만족 경영대상 수상능률협회 컨설팅사 선정

관리자 기자  2004.11.15 00:00:00

기사프린트


부산 참고운치과병원(원장 허정욱)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사가 선정하는 2004 대한민국 고객만족경영대상 고객접점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다.
고객만족경영대상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지난 1993년 이후 매년 실시해온 상으로 고객지향의 경영이념과 고객의 권익을 보호하고 고객가치 증대와 국가경제 발전을 선도해온 기업을 대상으로 수상해 왔다. 그동안 삼성 에버랜드, 교보생명 등 국내 유수의 기업이 수상한 바 있다.
고객만족대상은 종합대상과 부문대상, 고객만족상품 혁신부문, 고객서비스 혁신부문으로 나눠지는데 이번 참고운치과병원이 수상한 분야는 ‘고객서비스 혁신 접점서비스부문 최우수상’이다.
평가내용은 접점서비스 혁신을 위한 전략과 활동성과들로, 서비스 표준, 인적 서비스, 행동혁신사례, 서비스 인재육성과 교육, 접점서비스 혁신 성과 등의 항목이다.
강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