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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단 팩스 시스템 이용객 84% 만족

관리자 기자  2004.12.20 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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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건강보험관리공단(이사장 이성재·이하 공단)의 중앙집중관리 팩스 시스템에 대해 이용고객의 84%가 만족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공단이 지난 7월부터 국내 최초로 도입한 팩스 시스템에 대해 자체 조사한 결과, 이용고객의 84%가 새로운 팩스 시스템에 대해 만족하는 것으로 나타나 그간 국민 불편사항이었던 팩스 소통의 어려움이 크게 해소되고 전화민원 서비스 개선에도 큰 효과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또 팩스 수신율이 도입전 62%에 비해 96%로 대폭 상승된 것으로 나타났으며, 전화민원 발생도 28%이상 감소한 것으로 분석됐다.
안정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