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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민원상담센터 운영 식약청

관리자 기자  2005.01.03 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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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의약품안전청(청장 김정숙·이하 식약청)이 종합민원상담센터를 운영하는 등 민원서비스를 강화했다.
식약청은 지난달 22일 연간 20여만 건에 달하는 식품·의약품·의료기기 등 민원상담업무를 획기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종합상담센터(콜센터)’를 설치, 23일부터 본격적인 민원종합상담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 운영되는 종합상담센터는 전국적으로 단일 대표전화(1577-1255)를 운영하며, 의약품을 비롯 의료기기, 식품 등 분야별 전문상담요원이 상시 대기하며 민원인에게 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 
신경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