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경기불황 정면돌파 비책 공개 # 조이풀 서비스뱅크 (내달 20일) 전경련회관서 치과경영·매너교육 심포지엄

관리자 기자  2005.02.17 00:00:00

기사프린트

경영, 서비스매너, 치과상담, 유머강좌 등 각 분야별 최고의 강사진들로부터 경기 불황을 정면 돌파하는 비책을 들을 수 있는 강연이 마련됐다.
조이풀 서비스 뱅크(대표 김용서)는 ‘조이풀 치과경영 및 서비스 매너교육大 심포지엄’을 오는 3월 20일 여의도 전경련회관 국제회의실, 대회의실에서 개최한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김용서 즐거운 치과 원장, 박보영 힐튼호텔 강사, 이영권 경제학 박사, 안영진 I-plus 아카데미 원장, 국내 유머강사 1호 김진배 원장, 임민 조이풀 서비스 아카데미 교육실장 등이 연자로 나선 가운데 치과원장, 치과스탭 및 전 치과가족을 대상으로 ‘비즈니스 경영사고’와 ‘서비스 마케팅’의 핵심을 짚어 줄 예정이다. 
김용서 원장은 이번 심포지엄에서 ‘모두를 행복하게 만드는 자기표현’이라는 주제로 행복한 치과를 만들기 위한 자기표현의 중요성, 치과에서 부적절한 자기표현의 문제점과 해결방법 등을 제시한다.
또 박보영 강사는 ‘성공하는 치과의 서비스 경영 마인드’에 대해, KBS 2라디오 ‘이영권의 경제포커스’ 진행자 이영권 경제학 박사는 ‘Globalization 시대의 이해와 Global Mind’를 주제로, 안영진 원장은 ‘코칭 기법을 활용한 고객 상담 기법’을 주제로 강연한다.
국내 유머강사 1호 김진배 원장은 ‘신바람 나는 치과로 이끌어 주는 유머’를 주제로, 조이풀 서비스 아카데미 교육실장 임민 강사는 ‘최고의 직원으로 최고의 치과를!’ 이라는 주제를 통해 치과에서 성과 있는 핵심 인물이 되는 올바른 사고훈련법, 매력적인 직원이 되기 위한 감정 및 상황대처 능력을 높이는 사례 등을 제시한다.
한편 이번 심포지엄에는 치과기자재 업체의 부스전시회와 더불어 치과 스탭들의 이미지 메이킹 실습을 위한 메이크업 및 헤어코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문의: 교육실장 임민  : 02-2675-4135
강은정 기자 human@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