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모니 임프란트 연수회
실습위주의 집중연수를 통해 단 한번의 세미나 후 바로 적용을 목표로 한 임프란트 연수회가 열린다.
(주)테낵스코리아(대표이사 김한준)는 다음달 12일부터 20일까지 총 4회 동안 제3차 하모니임프란트 연수회를 개최한다.
그동안 강사진과 수강생들의 밀착 세미나로 잘 알려진 하모니 임프란트 연수회는 특히 장훈, 정문환, 장덕상 원장, 홍익병원치과 조문상 과장 등 여러 명의 강사들이 동시에 출강, 연수생들의 이해를 적극적으로 돕는다.
특히 지난 2회 연수회부터 초청강사로 참여한 이성복 경희치대 교수의 ‘임프란트 수복시 Top-down Concepts"강연도 놓쳐서는 안 될 부분이다.
이번 연수회는 ▲임프란트 개요, 진단 및 계획, Drilling(3월12일)을 시작으로 ▲Surgical & Prosthodontic Procedure(3월13일)▲Soft & Hard Tissue Management(3월20일) ▲직원대상 교육(3월25일) 등 총 4회의 일정으로 각각 진행된다.
각 과정은 돼지 턱을 이용한 실습이 병행되며 특히 연수회 후 즉시 시술이 가능토록 전 강사진이 온오프라인을 통해 완벽한 지원을 할 예정이라는 것이 주최 측의 설명이다.
실제로 지난 하모니 임프란트 연수회 참가자의 대부분이 연수회 직후 강사진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치료계획을 수립, 실제 임상에 적용하는 성과를 올렸다는 후문이다.
테낵스코리아 세미나 실에서 열릴 이번 연수회의 강의시간은 토요일 오후 3시∼8시, 일요일 11시∼6시까지다. 자세한 연수회 문의 02-338-4530(테낵스코리아).
윤선영 기자 young@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