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치의·코디 함께 듣는다 #KDMC 내달 6일부터 치과전문코디네이터 양성과정

관리자 기자  2005.02.28 00:00:00

기사프린트

치과의사와 함께 듣는 치과전문코디네이터 양성과정이 개설됐다.
치과전문 교육기관 KDMC가 3월 6일부터 4월 3일까지 매주 일요일, 아셈타워 7층 KDMC 교육장에서 제 27기 치과전문코디네이터 양성과정을 실시한다.
이번 과정은 김호현 KDMC 대표, 김병록 경영연구원, 정다이·정송은·박정아·김보연 KDMC 교육연구원, 박종우 극단 ‘진동’대표 등 전문 강사진의 지도 아래 임프란트 이론 및 어시스트 방법, 환자상담과 환자관리방법에 대한 특화된 교육이 이뤄질 예정으로 특히 교육대상을 치과의사들에게까지 확대 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김호현 KDMC 대표는 “그동안 교육생들의 의견을 수렴한 결과 코디네이터 교육을 받은 후 병원의 변화를 꾀하려 노력해 봤지만 정작 치과원장님의 이해와 변화 없이는 한계가 있었다. 원장님들과 함께 강의를 들으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의견이 많았다”며 “이러한 의견에 착안, 치과의사들도 관련 강의를 함께 들을 수 있도록 함으로써 치과 발전과 변화를 함께 모색 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또 이번 과정에서는 “그동안 부족했던 치과임상과 조직관리에 대한 강의를 보강함으로써 임프란트에 대한 이론과 어시스트 방법, 환자상담 및 환자관리방법 등에 대한 특화된 교육을 실시할 수 있게 됐다”고 강조했다.
한편 3인 이상 교육신청 시에는 수강료가 10% 할인되며 수료증을 받은 교육생의 추천을 받을 경우 5%할인을 받게 된다. 문의전화 02)406-2080
강은정 기자 human@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