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치아미백연구회(대표 권소란)가 내달 24일 여의도 전경련회관 국제대회의실에서 치과의사와 치과위생사를 위한 치아미백 특별강연회를 개최한다.
특히 이번 강연회는 치아미백연구회 5주년을 기념해 치아미백의 기초에서부터 성공적인 치료에 이르기까지 알찬 강의로 기존의 반나절 강연회와 달리 하루 종일 열린다.
권소란 대표가 연자로 나오는 이 강연회는 치아미백의 기전·적응증, 감별진단, 예후결정 요소를 포함해 내부·치은·복합·자가 미백, 치아미백의 안전성, 미세연마, 과민반응 해결책, 최신 치아미백재료 등 치아미백에 대한 모든 것이 다뤄진다.
치아미백연구회는 그동안 수차례에 걸친 연수회를 통해 다양한 미백치료 방법을 소개하고 실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참석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어왔다.
권소란 대표는 “이번 강연회는 기존 연수회와 달리 풀 데이로 진행되는 만큼 치아미백에 대한 전반적인 세계적 추세와 치아미백에 대한 전체적인 시야를 넓힐 수 있도록 마련했다”면서 “아직도 치아미백을 하고 있지 않거나 준비중인 개원가에게 많은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권 대표는 “이번 강연회에서는 또 현재 치아미백을 시행하고 있는 개원가를 위해서 미백치료시의 의문점 해결을 위한 Q&A 시간도 마련되며 세계적 추세인 업 그레이드 된 고급 테크닉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권 대표는 최근 미국 뉴욕치대 초청으로 치아미백에 대해 강연 한 것을 비롯해 오는 5월 동남아시아 심미학회 초청으로 인도네시아서의 강연과 12월 일본 학회 초청 강연 등이 잡혀 있는 등 잇따라 해외에서의 초청 강연이 이어져 해외에서의 치아미백 연자로도 유명세를 타고 있다. 이번 국내 강연회 등록마감은 내달 15일까지다. 참가문의 : 02-595-2955
신경철 기자 skc0581@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