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스탭 역할·비전 강연 ●렙테크 돌츠아카데미 첫 세미나

관리자 기자  2005.04.04 00:00:00

기사프린트


급변하는 의료 환경에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스탭의 역할에 대해 토론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주)렙테크(대표이사 이준형)에서 주최하고, 치과스탭 전문 교육기관인 틴들스(대표이사 안세연)에서 주관한 ‘돌츠아카데미’의 첫 번째 세미나가 지난달 26일 서울 둔촌동 소재의 (주)렙테크 세미나실에서 열렸다.


이 날 세미나에는 각 치과의 실장급 스탭들이 참여, 청강을 했고, 연자로는 유영숙 수지 예치과 교육실장이 ‘의료환경의 변화와 스텝의 역할 및 비전’이라는 주제로 강연했다.
세미나를 주관한 렙테크는 치과간의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현시점에서 환자에게 만족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치과위생사의 역할이 가장 중요하다고 판단, 이와 같은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의 교육을 담당하는 틴들스의 안세연 대표이사는 “치기자재 분야에서는 이와 유사한 세미나들이 개최되고 있지만 전동칫솔 업계의 경우, 광고에만 주력하고 있는 현실을 감안해볼 때 (주)렙테크의 기획은 대단히 참신한 아이디어였다”고 평가했다.
(주)렙테크의 음파전동칫솔은 치과의사 등 전문가의 처방이 필요한 일종의 의료기로 판단, 일부 백화점의 브랜드 매장을 제외한 일반 매장에는 전혀 판매를 하지 않고, 치과를 통해서만 보급하고 있다.
문의: 02-565-5522
김용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