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24일 한국치아미백연구회(대표 권소란) 주최로 열려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는 치아미백 특별강연회가 내달 19일 여의도 전경련회관 국제대회의실에서 앵콜 강연한다.
연구회에 따르면 이번 강연은 지난 강연회에 장소의 한계로 인한 사전등록 마감으로 미처 참석치 못한 치과의사, 치과위생사 등 치과 관계자들을 위해 다시 한번 강연을 마련하게 됐다.
이번 강연회도 지난 강연회와 마찬가지로 치아미백의 기초에서부터 성공적인 치료에 이르기까지 치아미백에 대한 총정리 개념의 강의로 기존의 반나절 강연회와 달리 하루 종일 열린다.
연자인 권소란 대표는 강연회를 통해 치아미백의 기전·적응증, 감별진단, 예후결정 요소를 포함해 내부·치은·복합·자가 미백, 치아미백의 안전성, 미세연마, 과민반응 해결책, 최신 치아미백재료 등 치아미백에 대한 모든 것을 다룬다.
연구회 관계자는 “이번 강연회는 기존 연수회와 달리 풀 데이로 진행되는 만큼 치아미백에 대한 전반적인 세계적 추세와 치아미백에 대한 전체적인 시야를 넓힐 수 있도록 마련했다”면서 “아직도 치아미백을 하고 있지 않거나 준비중인 개원가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강연장 좌석수 관계로 선착순 400명까지만 사전등록이 가능하다며 서둘러 줄 것을 당부했다.
특히 이번 강연회에서는 현재 치아미백을 시행하고 있는 개원가를 위해 미백치료시의 의문점 해결을 위한 Q&A 시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한편 강연회 참석자에게는 치아미백 총정리 매뉴얼과 PASCAL Tissue Management Kit도 제공된다. 참가문의 : 02-595-2955
신경철 기자 skc0581@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