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츠플라이 프리아덴트 코리아가 주최하는 ‘Ankylos 임프란트 베이직 코스’가 내달 9일 프리아덴트코리아 세미나실에서 개최된다.
이번 연수회에는 개원의가 쉽게 할 수 있는 GBR Technique를 비롯해 환자에게 불편감을 최소로 하는 골 채취 방법 등 개원가에서 유용하게 쓰이는 임상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연수회 연자로는 장덕상(크리스마스치과의원) 원장과 장 훈(하모니치과의원) 원장이 참석해 ▲필수 봉합 테크닉 ▲전치부 임프란트의 심미성 증진 : Cercon ▲쉬운 Overdenture : SynCone System의 이용 ▲어느 Fixture에나 호환되는 Abutment 등에 대해 자세히 다뤄질 예정이다.
이외에도 시스템의 장점을 극대화 하는 방법과 개원의에게 도움이 되는 유용한 임상 팁 등에 대한 강연도 포함된다. 아울러 모델을 통한 실습도 병행돼 참석자들의 이해를 돕는다.
덴츠플라이 프리아덴트 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진행되는 임프란트 관련 단기 연수회들이 소수 정예로 진행됨에 따라 관심있는 분들의 빠른 등록을 당부했다.
한편 덴츠플라이 프리아덴트 코리아는 내달 16일에도 인천 길병원 응급의료센터 대강당에서 김세웅 가천의대 길병원(치과센터 보철과) 과장이 연자로 나와 임프란트 보철에 대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 김 과장은 Cement 유지형 상부 구조물의 제작과정에서의 여러 고려사항들을 포함해 Prosthetic consideration on the anterior esthetic region, Implant-supported overdenture 및 Full mouth implant restoration 등을 주제로 열강을 펼칠 예정이다. 참가문의 : 02-521-7528
신경철 기자 skc0581@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