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심미수복 새로운 흐름 읽는다 # 비스코아시아 (내달 10일)

관리자 기자  2005.06.20 00:00:00

기사프린트

2회 S.A.D 심포지엄


심미치과계 최고의 연자들이 부산에 모인다.


비스코아시아가 개최하는 ‘제2회 S.A.D (Science to the Art of Dentistry)" 심포지엄이 다음달 10일(일) 부산 롯데호텔 3층 대연회장(크리스탈 볼룸)에서 열린다.
‘심미수복의 최신 지견’을 주제로 열리는 올해 심포지엄은 지난해 10월 기존 레진 세미나와의 차별성을 표방하며 개최한 제1회 심포지엄에 이어 2번째로 마련되는 순서.


특히 이번 심포지엄도 컴퍼짓 레진간의 다양한 비교를 통해 심미수복의 새로운 흐름을 읽을 수 있는 유익한 자리가 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이번에는 부산지역 개원의들을 찾는다.
심포지엄 연자로는 최경규·이성복 경희치대 교수, 최상윤 원장이 나서 최신 심미치과학의 보급 및 발전을 집중 논의, 부산경남 지역 개원의들의 궁금증을 해결할 예정이다.


최 교수가 ‘상아질 접착제와 Fiber Post의 올바른 선택과 사용’을 주제로 첫 강연을 시작하고 최 원장이 ‘Indirect system의 inlay, onlay와 luting cement의 최신지견’, 이 교수가 ‘Indirect system의 보철 적용’을 주제로 각각 강연을 이어간다.
이날 참석자들에게는 경품 추첨을 통해 VIPjr, ONE STEP kit 등 3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자세한 참가 문의 080-789-2121 / 051-633-2305
윤선영 기자 young@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