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치아미백·마케팅 “열강” ●더존월드

관리자 기자  2005.08.25 00:00:00

기사프린트

최상윤 원장 강연 400여명 운집

 

 

최근 심미치료의 한 영역으로 ‘치아미백’에 대한 관심이 날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 21일 (주)더존월드 주최로 열린 치아미백의 최신 지견과 마케팅에 대한 세미나에 400여명이 몰려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


여의도 대한투자신탁빌딩에서 개최된 이날 세미나에서 연자로 나온 최상윤(여의도 예치과의원) 원장은 치아미백의 최신 경향과 시술방법, 또 마케팅과 관련된 노하우를 제시해 강의내내 참석한 치과의사, 치과위생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최상윤 원장은 치아미백의 최신 경향과 관련해 ▲Home Bleaching Speed Procedure ▲20mins Bleaching ▲미백보조제와 미백치약 등에 대해 열강을 펼친 것을 비롯해 시술방법과 관련해서는 ▲과민증 해소법 ▲미백제가 Composite resin 등의 접착 치과 치료에 미치는 영향들 ▲추천되는 미백치료 술식과 Tip들 등에 대해서도 강연해 호응을 받았다.


또 마케팅과 관련해 효과적인 상담기법(Communication Skills), 바이러스 마케팅(Word of Mouth), 레이디 마케팅(Knowing Women) 등에 대한 노하우도 제시해 역시 관심을 모았다.
최상윤 원장은 마케팅 강연에서 “효과적인 상담기법에서 환자 유형에 따라 응대 방법이 각기 다르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환자와의 상담에서 눈높이를 맞추는 것이 가장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더존월드 관계자는 “이번 치아미백 세미나는 미백에 대한 실질적인 이해의 폭을 넓히고 더 나아가 날로 치열해지는 치과 시장에서의 대응전략으로써 치과 블루오션 마케팅에 대해 소개해 참석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은 것 같다”며 향후에 개최되는 세미나에도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이날 강연 후에는 푸짐함 경품추첨도 가졌다.
한편 더존월드는 오는 11월에도 울산과 부산에서 치아미백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신경철 기자
skc0581@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