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전경련회관서
지대치 최소 삭제를 통한 심미보철 신치료술식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바이오핀 브릿지’ 강연이 오는 24일 여의도 전경련회관 국제회의실에서 열린다.
(주)바이오덴텍(대표이사 김승기)이 주최하고 라이프덴탈아카데미(원장 신금백)가 후원하는 이번 강연회는 이근우 연세치대 교수가 연자로 나와 ‘바이오핀 브릿지’의 임상적 특징 및 장점, 기대 효과 등을 소개하고 Esthetic Restoration의 선택과 임상응용, 최소 삭제를 통한 심미 수복물 등에 대해 자세히 강연할 예정이어서 주목되고 있다.
이 교수는 이날 강연을 통해 최소 삭제를 통한 심미보철과 관련해 ▲Incisal 부위의 삭제법 ▲본딩시 주의사항 ▲시멘트의 선택 및 방법 ▲각 증례에 따른 All Ceramic의 선택기준 ▲지대치 형성법 ▲Cementation시 주의사항 등에 대한 풍부한 임상경험 노하우를 공개한다.
또 심미 수복물과 관련해서도 ▲Partial Veneer 수복물의 효과적인 사용법 ▲최소 삭제 수목물의 종류 및 임상과정 등에 대해 참석자들의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바이오덴텍에 따르면 바이오핀 보철법은 무통치료로 치아삭제를 최소화함으로써 마취없이 무통 치료가 가능해 생체 친화적인 보철 치료는 물론 지대치의 삭제가 적어 손상이 거의 없고 시술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을 지녔다.
한편 이번 강연회의 참석자 전원에게는 4만원 상당의 바이오핀 샘플이 제공된다. 사전등록 마감은 오는 16일까지다. 등록문의 : 032-862-2883
신경철 기자
skc0581@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