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성무경 원장 초청 임상강연회 # 치과기재학회

관리자 기자  2005.09.08 00:00:00

기사프린트


GC Green Society 특강 겸해


대한치과기재학회(회장 김교한)는 이달말 호남권과 영남권, 서울·수도권 지역에서 성무경 원장을 초청, 임상강연회를 개최한다.
이번 기재학회 임상강연회는 주식회사 지-씨코리아의 ‘제12회 GC Green Society 특별강연회’를 겸해 열린다.


치재학회 임상강연회 및 GC Green Society 특별강연회는 매년 지역을 순회하며 무료로 개최돼 서울지역의 경우 400∼500여명의 치과의사들이 참석하는 등 큰 호응을 얻어오고 있다.
성무경 원장이 ‘보철 수복시의 실패 원인과 대책’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강연회는 오는 28일 저녁 7시부터 무등파크호텔에서 호남·광주지역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29일에는 영남·부산지역을 대상으로 부산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개최된다.
서울·수도권 지역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열리는 강연회는 오는 30일 저녁 7시부터 힐튼호텔 컨벤션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될 예정이다.


기재학회는 “고정성 수복에서 실패하는 원인들과 그 대책을 임상증례를 통해 내용을 다루고 해법을 제시할 것”이라며 “성공적인 치과보철의 최신 술식과 시술기법까지 임상위주의 다양한 증례가 소개될 예정”이라면서 많은 참석을 당부했다.
참석을 원할 경우 오는 26일까지 사전등록을 해야하며, 보수교육 점수 2점이 인정된다. 강연회 참석자 모두에게는 석식과 경품이 제공되며, GC Green Society 회원에게는 GC Metal Strips 1pkg가 제공된다. 문의 02-313-2273(주)지-씨코리아
이윤복 기자 bok@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