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9일 심포지엄
포인트메디칼(대표이사 손영석)이 미국 BIOLASE사로부터 수입한 ‘물방울 레이저 MD’ 국내 런칭을 앞두고 심포지엄을 오는 10월 9일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개최한다.
이번 심포지엄은 기존의 물방울 레이저를 한층 업그레이드 한 ‘물방울 레이저 MD’의 탁월한 임상효능을 핸즈-온 코스를 통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물방울 레이저를 활용한 각종 임상 및 테크닉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 심포지엄에는 특히 미국에서 치과용 레이저 치료로 유명할 뿐 아니라 WCLI(World Clinical Laser Institute) 교육위원, 미국북부 치과레이저 연구회 회장으로 활발히 활동중인 Christopher J. Walinski 박사가 초청돼 물방울 레이저를 이용한 다양한 임상 및 노하우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또 물방울 레이저와 관련한 국내 유명연자들도 대거 참석한다. 양수열 원장을 비롯해 김영조 원장, 염문섭 원장, 황재홍 원장, 성창수 원장 등 7명의 연자도 참석해 임프란트, 근관치료 등 치과 각 분야별 임상을 선보인다.
강연 내용으로는 Laser Physics & 물방울 레이저 MD를 포함해 물방울 레이저를 활용한 임프란트, 근관치료, 마케팅 등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포인트메디칼 관계자는 “이번 심포지엄은 물방울 레이저 MD 출시를 앞두고 이 제품의 임상적 효능을 소개하고 또 그동안의 물방울 레이저를 활용한 각종 임상경험을 공유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많은 참석과 관심을 당부했다. 등록마감은 10월 5일까지다. 참가문의 : 02-529-1113
신경철 기자 skc0581@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