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학술 축제의 장 만들 것” ‘CDC 2005’ 조직위 기자간담회

관리자 기자  2005.10.17 00:00:00

기사프린트

“이번 ‘CDC 2005"는 유익하고 재미있는 학술축제의 장으로서 보다 알찬 대회로 마련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오는 23일 단국대학교 천안캠퍼스 학생회관에서 열리는 ‘중부권 종합학술대회(CDC 2005)’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이번 대회를 주관하는 충남지부의 ‘CDC 2005’ 조직위원회(위원장 이황재 충남지부 부회장)는 지난 7일 기자간담회를 갖고 성공개최를 다짐했다.


이번 ‘CDC 2005" 학술강연에서는 ‘Well-Being, Human Dentistry" 라는 주제로 국내 유명 연자를 대거 초청해 최근 관심을 모으고 있는 임프란트를 비롯해 심미 보철, 예방치과 등 개원가에서 필요로 하는 내용 위주로 엄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 건강보험, 골프, 부동산 등 교양강좌도 다수 포함해 다양한 지식을 축적하도록 고려했다.


학술강연과 함께 진행되는 기자재 전시회에서는 국내외 40여 업체가 참여해 70부스 규모로 최신 기자재를 중심으로 전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푸짐한 경품행사와 함께 나랏소리 국악관현악단 초청연주회를 비롯 유익종, 김학래, 박화요비 등 인기연예인의 축하공연도 이어진다.
조직위 이황재 위원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각종 학술정보 교류는 물론 서로간의 친목을 다질 수 있는 만남의 장으로 적극 활용되길 바란다”며 많은 회원들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최우창 충남지부 회장은 “조직위를 발족하고 충남을 포함해 충북, 대전 등 3개 지부 임원들이 수개월간 거의 일주일마다 모여 대회의 성공개최를 위해 부단히 애써왔다”며 “대학 캠퍼스의 가을정취를 느끼며 서로간의 정담도 나누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등록문의 : 041-553-2882∼3, 인터넷 등록: http://www.cnda.or.kr
신경철 기자 skc0581@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