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서전엠디에스(대표이사 조용수)가 주최하고 라이프코어사가 후원하는 ‘제5회 라이프코어 임프란트 심포지엄’이 오는 11월 6일 강남성모병원 가톨릭의과학연구원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5회를 맞는 라이프코어 임프란트 심포지엄은 임상가들이 환자를 진료하며 부딪히는 시술의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된 정기적인 학술행사로서 이번 심포지엄에는 ‘상악 구치부 임프란트 시술의 완전 정복’이란 대주제로 펼쳐진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미국 UCLA의 Clinical Faculty이며, 미국 치주학회 보드 전문의 등으로 활발히 활동중인 김진엽 원장을 비롯해 고려대 임상치의학대학원 겸임교수인 김성문 원장, 보스톤 임프란트 임상연구원 이달호 원장이 연자로 참여해 치주분야, 구강외과분야, 보철분야 등의 임상 경험과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꼼꼼한 강의로 널리 알려진 김성문 원장은 오랜 기간동안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상악에서의 임프란트 식립과 고려사항"을 주제로 누구나 빈번히 부딪히는 시술의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개원의의 입장에서 알기 쉽고 상세하게 제시하며, 이달호 원장은 보스톤 임상 연구회의 운영과 풍부한 강의 경험으로 ‘알고보면 쉬운 임프란트 보철’이란 주제로 개원가 임프란트 보철의 어려움을 알기 쉬운 해법으로 전달한다.
또 김진엽 원장은 Internal Hex 타입인 Lifecore의 RENOVA 임프란트 임상증례를 발표하며 연조직 처치, 경조직 처치 등 상악 구치부 영역에서 수시로 사용되는 시술 Technique의 소개와 단계별 환자 처치 방법의 제시로 개원가의 고민을 속 시원히 해결할 예정이다. 아울러 김 원장은 미국 개원가의 임프란트 임상의 최신 경향을 소개하면서 국내 임상가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팁을 적극적으로 소개할 예정이어서 주목되고 있다.
서전엠디에스 관계자는 “이 심포지엄이 고객감사 및 임프란트 시술자를 위한 행사이니 만큼 참석자들을 위해 최고의 강의와 함께 최신 디지털 덴탈솔루션을 포함한 푸짐한 경품, 주차 등 각종 편의를 제공할 방침”이라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서전엠디에스는 심포지엄 전날인 5일 그랜드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김진엽 원장의 ‘UCLA Faculty와 함께하는 수술기법 Up-Grade"란 주제로 최신경향의 연조직 처치와 Bone Regeneration을 위한 핸즈-온 코스 강연 및 실습도 진행한다.
참가문의 : 02-563-7121
신경철 기자 skc0581@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