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0일 정기대의원 총회 치기협
대한치과기공사협회(회장 김영곤·이하 치기협) 2005년 정기대의원 총회가 오는 12월10일 서울힐튼 호텔에서 개최되는 등 치기협 및 시도지부의 총회 일정이 확정됐다.
이에 따르면 서울시치과기공사회(회장 김춘길·이하 서치기회)의 경우 오는 28일 프레지던트호텔 19층에서 개최하며 경북, 광주, 제주, 울산(이상 29일)을 거쳐 부산시치과기공사회의 11월 11일 정기총회를 끝으로 각 시도지부의 총회 일정이 종료된다. 윤선영 기자 young@kda.or.kr
‘양극화 해소·통합정치’강연 김근태 장관
김근태 보건복지부 장관은 지난 17일 양재동 교육문화회관 한강홀에서 열린우리당 전국 시군구 여성위원장들을 대상으로 ‘양극화 해소와 통합의 정치’를 주제로 강연을 가졌다.
이날 강연은 참여정부의 복지정책 전반에 대한 소회를 밝히는 자리가 됐다.
한편 김 장관은 지난 18일 장관실에서 조계종 호계원 원장 월서스님으로부터 조류독감 예방기금 2000만원을 기증받았다.
이윤복 기자
파키스탄 지진 피해 복구 지원 공동모금회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세중, 이하 공동모금회)는 지난 8일 발생한 파키스탄 지진피해의 신속한 복구를 위해 미화 20만 달러를 지원했다.
이세중 공동모금회 회장은 지난 17일 주한 파키스탄 대사관에서 임티아즈 아마드(Imtiaz Ahmad) 대리 대사에게 미화 20만 달러를 파키스탄 지진피해 복구비로 전달했다.
이 성금은 파키스탄 대사관을 통해 파키스탄 내각사무국 산하 행정부서인 파키스탄 긴급구조단(Parkistan Emergency Relief Cell)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윤복 기자 bok@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