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뉴스 피플

관리자 기자  2005.11.03 00:00:00

기사프린트

배성호 이사 중앙포상심의위원에
배성호 보험이사가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이성재·이하 공단) 중앙포상심의위원회 위원으로 선임됐다.
중앙포상심의위원회는 요양기관의 건강보험 허위청구를 막기 위해 구성된 것으로 신고자의 포상금 지급에 관한 사항을 심의한다.  안정미 기자

 

 

원광치대 1기 20주년 행사

원광치대 1기 동기회는 오는 12일과 13일 양일간 모교 병원에서 졸업 20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첫날에는 오전부터 골프대회, 홈 커밍 파티, 초청강연회를 개최하며, 오후 6시부터는 숭산기념관에서 20주년 기념식과 환영만찬을 연다.
둘쨋날에도 골프대회를 통해 동기들간의 우정을 확인하며 모교에 대한 사랑을 다시한번 느껴볼 계획이다.
졸업 20주년기념 행사준비위원장인 류홍철 원장과 민승기 교수는 “오랜 세월이 지났어도 학교에 대한 애정은 그대로”라며 “학창시절을 회상해 보면서 은사님과 동문들을 초청해 뜻있는 기념행사를 가지려 한다”면서 많은 참석을 당부했다.
이윤복 기자
bok@kda.or.kr

 

 

폴 스티븐스 박사 초청 세미나
치과의료선교회가 Marketplace Theology로 유명한 캐나다 리젠트 대학의 폴 스티븐스 박사를 초청한 가운데 오는 12일 영동중앙교회에서 오전 10시부터 5시까지 세미나를 개최한다.
폴 스티븐스 박사는 맥마스터 대학에서 신학을 전공하고 미국 풀러 신학교에서 목회학 박사학위를 취득했으며, 리젠트 대학 교수로 역임 하면서 Marketplace Theology and Leadership을 가르치면서 평생을 평신도 신학, 생활 영성 신학을 연구해 온 인물이다.


치과의료선교회는 “크리스천 의료인들인 경우 진료실 내에서 만나는 신앙적, 윤리적 문제로 고민을 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며 “이날 강연은 이러한 문제들을 신앙적으로 이해하고, 해결해 나갈 수 있도록 성경적이고 신학적인 기초를 제공해 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폴 스티븐스 박사 12일 세미나 이외에도 13일 주님의 교회에서 대예배 설교를 할 예정이다. 문의: 치과의료선교회 02) 511-1040, 018-352-1406(이대경), 019-287-9258(손영익) 강은정 기자


한의협, 소외계층에 후원금
대한한의사협회(회장 엄종희·이하 한의협)가 독거노인과 소년소녀 가장 돕기에 나섰다.
한의협은 지난 22일 대구EXCO에서 개최된 제13회 국제동양의학학술대회(ICOM) 행사 기간중 대구지역 40명의 독거노인을 초청해 이불과 후원금을 전달, 격려했다.
윤선영 기자 young@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