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굿모닝덴탈 ‘BASIC IMPLANT SYSTEM’ “베이직 임프란트 이보다 쉬울수 없다”

관리자 기자  2005.11.03 00:00:00

기사프린트

시술 동영상·연자 임상케이스로 해법 제시

 

‘BASIC IMPLANT SYSTEM’의 임상데이터를 제시한 세미나가 지역 개원의들의 관심을 끌었다.
굿모닝 덴탈에서 주최하고 OT KOREA에서 후원한 ‘BASIC IMPLANT SYSTEM 세미나’가 지난달 22일 부산시치과의사회관에서 열렸다.

 


‘BASIC IMPLANT 이보다 더 쉬울 수 없다’라는 주제로 열린 이날 세미나에서는 CRA(미국 치과재료 평가원)의 공동설립자이자 현 원장인 Gordon J. Christensen 박사가 연자로 나서 BASIC IMPLANT SYSTEM 시술 동영상과 연자의 임상케이스를 통해 시스템의 장점을 강조했다.
특히 Gordon J. Christensen 박사의 동영상은 BASIC IMPLANT SYSTEM의 이해와 상악 전치부 임상케이스로 난이도가 높지 않은 환자의 경우 쉽게 임프란트에 접근할 수 있다는 내용으로 BASIC IMPLANT SYSTEM을 처음 접한 개원의들에게 적절한 해법을 제시했다.
이어 또 다른 연자로 나선 김성률 원장은 지금껏 밝히지 않았던 BASIC IMPLANT SYSTEM의 장점을 임상데이터 통해 함께 공유했다.


김 원장은 “미국 현지에서 BASIC IMPLANT SYSTEM은 세미나를 통해서만 판매 된다. 국내 관심 있는 개원의들이 적극적으로 이 세미나에 참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세미나 주최측은 “직접 실습을 한 개원의들의 긍정적인 반응은 향후 더 진보적인 내용의 임상데이터로 정기적인 세미나를 주최, 개원의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발판임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행사 초 BASIC IMPLANT SYSTEM에 익숙한 개원의들의 참석이 이뤄질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처음 접한 개원의들이 대다수를 이뤘으며, 이것은 쉽고 편안한 임프란트에 대한 개원의들의 관심을 표현하는 것”이라고 평가했다.
세미나 문의 042-486-2979(OT KOREA)
윤선영 기자
  young@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