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전문컨설팅교육사인 Grow E&C가 오는 13일 대우센터빌딩 컨벤션홀에서 ‘우리 병원 고객 10배로 늘려주는 엑설런스(Excellence) 서비스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치과의사 및 스텝 등을 대상으로 ‘급격한 의료환경의 변화 강자만이 살아 남는다’는 주제로 ‘고객이 원하는 태도의 경쟁력’을 포함해 ‘고객이 원하는 습관의 힘’, ‘성과 100% 팀 플레이- Leadership & Followership" 등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Grow E&C 구대현 실장은 “고객은 점점 더 똑똑해지고 더 많은 선택권을 가지고 있으며, 병원간 경쟁은 점점 더 치열해지고 있다”면서 “이번 세미나에서는 치열한 경쟁에서 고객이 진정 바라는 바가 무엇인지 알아보고 고객이 바라는 바를 충족시키기 위해 갖춰야 할 원장님과 직원의 태도 및 습관 등을 제시함으로써 치과 경쟁력을 높이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강조했다. 구 실장은 또 경영성과와 진료성과를 높이기 위한 리더십에 대해서도 세미나에서 다룰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Grow E&C는 이번 세미나에 이어 오는 12월 10일에도 ‘우리 병원 고객 10배로 늘려주는 상담 & 협상 스킬’을 주제로 특강이 열릴 예정이며, 내년 1월에도 ‘하루만에 끝내는 우리 병원 매뉴얼 만들기’에 대한 강의를 계획하고 있다. 참가문의 : 02-546-2479
신경철 기자 skc0581@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