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고객 위한 맞춤형 서비스 강연

관리자 기자  2005.11.24 00:00:00

기사프린트


의료전문컨설팅교육사인 Grow E&C 주최로 대우센터빌딩 컨벤션홀에서 열린 ‘우리 병원 고객 10배로 늘려주는 엑설런스(Excellence) 서비스 세미나’가 지난 13일 참석자들의 관심 속에 진행됐다.


치과의사 및 스탭 등을 대상으로 한 이번 세미나는 ‘급격한 의료환경의 변화, 강자만이 살아남는다’는 주제로 ‘고객이 원하는 태도의 경쟁력’을 포함해 ‘고객이 원하는 습관의 힘’, ‘성과 100% 팀 플레이- Leadership & Followership" 등을 중심으로 진행돼 참석자들로부터 호응을 받았다.
또한 이날 세미나에서는 고객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와 함께 치과에서의 팀워크를 통한 성과를 높이는 방법에 대해서도 다뤄져 관심을 모았다.


Grow E&C 구대현 실장은 “이번 세미나에서는 특히 치열한 경쟁 속에서 고객이 진정 바라는 바가 무엇인지 알아보고 고객이 바라는 바를 충족시키기 위해 갖춰야 할 원장님과 직원의 태도 및 습관 등을 제시함으로써 치과 경쟁력을 더욱 향상시키는데 주안점을 뒀다”고 밝혔다.
한편 Grow E&C는 이번 세미나에 이어 오는 12월 18일에도 최정윤 강사의 ‘우리치과 고객 10배로 늘려주는 상담 & 협상스킬’ 이라는 주제로 사람의 성격을 읽는 법, 고객을 내편으로 만드는 법 등에 대한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신경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