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의료전문컨설팅교육사인 Grow E&C 주최로 열려 주목받은바 있는 ‘우리 병원 고객 10배로 늘려주는 엑설런스(Excellence) 서비스 세미나’가 지난달에 이어 오는 18일에도 열린다.
대우센터빌딩 컨벤션홀에서 열리는 이번 세미나도 치과의사 및 스탭 등을 대상으로 고객상담 및 협상 스킬에 대한 노하우를 전수한다.
이번 세미나에는 서비스 교육 강사로 잘 알려진 최정윤 강사가 연자로 나와 ‘우리치과 고객 10배로 늘려주는 상담 & 협상스킬’ 이라는 주제로 사람의 성격을 읽는 법, 고객을 내편으로 만드는 법 등에 대해 집중 다룰 예정이다.
Grow E&C 구대현 실장은 “이번 세미나에서도 고객이 진정 바라는 바가 무엇인지 알아보고 고객이 바라는 바를 충족시키기 위해 갖춰야 할 원장님과 직원의 태도 및 습관 등을 제시함으로써 치과 경쟁력을 더욱 향상시키는데 주안점을 뒀다”고 밝혔다.
한편 Grow E&C는 이번 세미나에 이어 내년 1월 18일에도 ‘우리치과 고객 10배로 늘려주는 마케팅 & CRM’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할 계획이다. 참가문의 : 02-546-2479
신경철 기자 skc0581@kda.or.kr